리타겟팅 매체 광고 소개
광고에는 키워드 광고, DA 광고 리타겟팅 광고가 있어요.
키워드 광고 DA광고는 기본적으로 업체를
소비자들에게 소개하고 유입시킬 수 있는 광고라고
한다면 리타겟팅 광고는 홈페이지로 유입된
사람들에게 다시 노출 시키는 광고를 말하는 거예요.
리타겟팅 광고는 사업을 시작할 때 처음부터
진행하는 광고라기보다는 홈페이지로
유입자수가 있을 때 더욱 확장시키기 위해 진행하는
서브매체라고 생각하시면 돼요.
즉 광고의 주된 목적이 신규 유저를
모집하는 것이 아니라 기존에 유입되어 홈페이지에
방문했던 유저들에게 광고를 노출시키는
매체라고 이해하시면 돼요.
리타겟팅 광고 매체는 어떤 것이 있을까요?
- 모비온 -
첫 번째로 소개해드릴 모비온은 리타겟팅만
가능한 매체는 아니며 기본적으로 배너를
통해서 광고를 진행하는 매체라고 보시면 돼요.
캠페인 설정 방법에 따라 노출형 배너 광고와
리타겟팅으로 구분해서 진행하실 수 있어요.
리타겟팅은 다양한 유저층으로
분류하여 진행할 수 있어요.
- 구글 GDN -
GDN은 가장 많은 협업 매체를
가지고 있는 리타겟팅 매체예요.
구글 애즈 광고에서 진행하는 방법은
동일하게 진행하지만 리타겟팅 광고로
관심사를 설정해서 진행하면 돼요.
- 타기팅 게이츠 -
타게팅 게이츠 광고는
대행사가 없이는 진행이 불가능해요.
그러나 장점은 국내 최대 매체 커버리지를
보유하고 있기 때문에 최대 규모의
도달 범위에 노출시킬 수 있어요.
리타겟팅 광고는 배너광고와 키워드 광고를
먼저 진행하고 추후에 전환을 늘리기
위한 목적으로 진행해야
함을 다시 한번 말할게요.
시작 시점은 각자의 상황에
맞게 진행하면 돼요.
모든 광고주님들의 사업 성공을 희망하면서~

'온라인마케팅' 카테고리의 다른 글
네이버 파워링크 광고 진행할 때 기준과 각 소재별 설명 (3) | 2021.11.23 |
---|---|
카카오모먼트 픽셀 연동 및 확인하는 방법 (0) | 2021.11.22 |
카카오 비즈보드 광고진행 방법 및 광고매체 선택 기준 (0) | 2021.11.15 |
네이버 쇼핑 광고처럼 구글 쇼핑 광고 등록하는 법 초보 가이드 안내 (0) | 2021.11.12 |
구글광고, 구글 키워드 광고 GDN광고 등록 방법 초보 가이드 (0) | 2021.11.11 |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