애드센스 구매전환을 늘리는 리타겟팅 매체 광고 및 매체 소개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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온라인마케팅

구매전환을 늘리는 리타겟팅 매체 광고 및 매체 소개

by 2와 1의 사이 2021. 11. 17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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리타겟팅 매체 광고 소개

광고에는 키워드 광고, DA 광고 리타겟팅 광고가 있어요. 

키워드 광고 DA광고는 기본적으로 업체를

소비자들에게 소개하고 유입시킬 수 있는 광고라고

한다면 리타겟팅 광고는 홈페이지로 유입된

사람들에게 다시 노출 시키는 광고를 말하는 거예요. 

리타겟팅 광고는 사업을 시작할 때 처음부터

진행하는 광고라기보다는 홈페이지로

유입자수가 있을 때 더욱 확장시키기 위해 진행하는

서브매체라고 생각하시면 돼요. 

즉 광고의 주된 목적이 신규 유저를

모집하는 것이 아니라 기존에 유입되어 홈페이지에

방문했던 유저들에게 광고를 노출시키는

매체라고 이해하시면 돼요. 

리타겟팅 광고 매체는 어떤 것이 있을까요? 


- 모비온 -

첫 번째로 소개해드릴 모비온은 리타겟팅만

가능한 매체는 아니며 기본적으로 배너를

통해서 광고를 진행하는 매체라고 보시면 돼요. 

캠페인 설정 방법에 따라 노출형 배너 광고와 

리타겟팅으로 구분해서 진행하실 수 있어요.

리타겟팅은 다양한 유저층으로

분류하여 진행할 수 있어요.


- 구글 GDN -

 

GDN은 가장 많은 협업 매체를

가지고 있는 리타겟팅 매체예요. 

구글 애즈 광고에서 진행하는 방법은

동일하게 진행하지만 리타겟팅 광고로

관심사를 설정해서 진행하면 돼요. 


- 타기팅 게이츠 - 

타게팅 게이츠 광고는

대행사가 없이는 진행이 불가능해요.

그러나 장점은 국내 최대 매체 커버리지를

보유하고 있기 때문에 최대 규모의

도달 범위에 노출시킬 수 있어요.  

 

리타겟팅 광고는 배너광고와 키워드 광고를

먼저 진행하고 추후에 전환을 늘리기

위한 목적으로 진행해야

함을 다시 한번 말할게요. 

시작 시점은 각자의 상황에

맞게 진행하면 돼요. 

모든 광고주님들의 사업 성공을 희망하면서~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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